게시판

NEWS 제6기 정기주주총회 결과 건
  • 작성일23-03-29 13:34
  • 조회445
  • 작성자관리자

20230329133403_mcMrg5yLqPib5o1eEuPhHipfaDGfd8.png



20230329133417_6PYhrHZBuAXg525l5uZHDtvOrUGTmB.jpg



 



주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가운데도 금번 정기 주주총회에 참석하신 주주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특히 작년에 에이스엠자임에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모든 주주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어느덧 겨울이 완전히 물러났고 따사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우리 에이스엠자임은 지난 한 해 참으로 다사다난한 시기를 보냈던 것 같습니다. 저희 회사도 힘든 시기와 고비가 많았지만 묵묵히 그 과정을 극복하고 한걸음 더 전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힘든 과정 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해 노력하고, 저희의 이런 모습을 애정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함께한 여러 주주님들 덕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주주 여러분! 지난 한해도 국내외 시장 할 것 없이, 뚜렷한 전망과 예측을 불허하는 쉽지 않은 경제상황의 연속이었습니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우리 회사는 인간 평균 수명 100살 연장이라는 크나큰 목표 아래 한국의 최대 약재 유산인 인삼으로부터 최고의 바이오힐링 소재인 컴파운드 케이와 Rh2, Rg3 등을 신약 및 건강기능식품 소재, 화장품 소재로 개발코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면한 현실문제 극복에만 급급하지 않고, 5년 후 그리고 10년 후를 위한 중장기 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한 우리 회사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재정립하여 전 임직원이 새롭게 무장하는 계기도 마련했습니다.



 



비록 작년 제 6기에는 순손실이 2억원 가까이 났지만, 이는 가까운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이 됩니다. 올해 임직원 모두 불철주야 노력하여서, 이미 확보한 연구과제 (농림부, 환경부)와 새롭게 신청한 연구과제의 수행으로 연구개발에 초석을 다지면서, 확대되고 있는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시장쪽으로 매진하여 올해는 꼭 순이익이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대적 트렌드를 앞서가는 신제품을 개발함과 동시에 보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발에 나설 계획입니다.



 



존경하는 주주 여러분! 올해는 에이스엠자임 역사에 있어 참으로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핵심사업인 진세노사이드 소재화 사업에 많은 매출 발생과 동시에 기술이전도 성사되리라 예상됩니다. 아직까지도 해결해야 할 부분들이 남아 있지만, 지금까지 잘 헤쳐왔듯이 앞으로도 차질없이 마무리 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직원들도 신뢰와 패기 그리고 학습을 통해서 더욱 경쟁력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기 위해 변화하고 또 변화할 것입니다. 쉽지 않은 여건이지만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는 주주 여러분들께 회사를 대표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주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